도쿠가와막부 (에도막부)
도쿠가와 막부는 세키가하라 전투에서 승리한 도쿠가와 이에야스에 의해 설치되었고 아시카가 막부가 붕괴되면서 전국시대 내전이 종결되었습니다. 이에야스는 장군이 되었고, 도쿠가와 씨는 에도 동부(도쿄)의 에도성에서 무사 계급의 다이묘 영주와 함께 일본을 통치했습니다. 덕천막부는 엄격한 도쿠가와 계급 제도 하에서 일본 사회를 조직하고 정치적 안정을 도모하기 위해 좌국의 고립주의적 정책 하에서 대부분의 외국인을 금지하였다. 덕천장군은 일본을 봉건제도로 통치하였고, 각 다이묘가 번을 통치하였으나 명목상 제국주의 국가로 조직되어 있었다. 도쿠가와 막부 아래 일본은 급속한 경제성장과 도시화를 경험하여 상인계급과 우키요 문화의 대두로 이어졌습니다. 도쿠가와 막부는 막부 말기 시대에 1853년부터 쇠퇴하여 1868년 메이지 유신으로 조정 지지자들에 의해 쓰러졌다. 메이지 정부 하에서 대일본 제국이 성립하고 1869년 6월 하코다테 전투에서 에조 공화국이 패할 때까지 도쿠가와 가신들은 무진 전쟁에 계속 참전했습니다.
도쿠가와막부의 역사
전국시대(전국시대)에 이어 아즈치모모야마 시대에는 오다 노부나가에 의해 크게 중앙정부가 재정립되었습니다. 1600년 세키가하라 전투 후 중앙 권력은 도쿠가와 이에야스(德川家康)에게 쓰러졌습니다. 덕천가강과 싸운 많은 다이묘들이 소멸되거나 보유량이 감소한 가운데, 가강은 신막부의 구성요소로서 다이묘와 번을 유지하는 데 전념하였습니다. 이에야스의 편에 있던 다이묘에게는 보수가 주어지고, 이에야스의 전 가신 중 일부는 다이묘로 여겨져 전략적으로 전국에 위치합니다. 도쿠가와 시대의 사회는 지금까지의 막부와는 달리 원래 도요토미 히데요시에 의해 확립된 엄격한 계급 제도에 근거하고 있었다고 생각됩니다. 1위는 다이묘, 2위는 무사 무가 카스트, 3위는 농민 장인 상인. 일부 지방, 특히 소규모 지역에서는 다이묘가 무사로 훈련되고 무사가 지방의 지배자로 활동하기도 하므로 다소 동일하였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 사회 계층화 시스템의 유연성이 떨어지는 성질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파괴적인 힘을 끌어냈습니다. 농민에 대한 세금은 인플레이션이나 기타 화폐 가치의 변화를 고려하지 않은 고정된 금액으로 설정되었습니다. 그 결과 무사의 토지 소유자가 모은 세수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점 적어졌습니다. 이것은 종종 고귀하지만 가난한 무사와 부유한 농민 사이에 단순한 지방 소요에서 훨씬 큰 반란까지 많은 대립을 일으켰습니다. 그러나 외세가 도착할 때까지 확립된 질서에 진지하게 이의를 제기할 만큼 설득력 있는 것은 없었습니다. 2017년 연구에서는 농민 반란과 집단 사막화('비행')가 세율을 낮추고 도쿠가와 막부의 국가 성장을 저해하는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19세기 중엽 일본 천황과 함께 세력 있는 여러 다이묘가 연합해 막부를 무너뜨리는 데 성공했고, 1868년 도쿠가와 15대 쇼군 도쿠가와 요시키의 사임으로 막을 내리고 제국 지배의 부흥(大政福子)이 됩니다. 장군의 충실한 가신들 중에는 이어진 무진전쟁에서도 계속 싸웠지만 결국 패배했습니다. 메이지 유신의 근대화, 봉건적이지 않은 통치 형태에 대한 최종 타도에도 불구하고 도쿠가와 막부는 260년 이상에 걸친 일본 역사상 가장 긴 평화와 안정을 지배했습니다.
도쿠가와막부 정부
막부제(幕府制)는 에도 시대의 봉건 정치 제도. 막부(幕府)는 막부의 약자로 '군정', 즉 막부를 의미합니다. 번은 다이묘를 필두로 하는 번이었습니다. 1603년 이에야스의 장군 취임을 시작으로, 특히 1615년 오사카에서의 도쿠가와 승리 이후 막부의 지배를 주장하기 위해 다양한 정책이 실시되어 다이묘의 독립성이 현저하게 저하되었습니다. 다이묘의 수는 다양했지만 270명 내외로 안정되었습니다. 막부는 에도막부와 일본 각지의 번을 가진 다이묘로 봉건적인 권력을 나누었습니다. 장군과 영주는 모두 다이묘이며 독자적인 관료제도와 정책, 영토를 가진 다이묘였습니다. 여러 주는 어느 정도 주권을 가지고 대외관계, 국가안보, 동전·중량·계량·수송을 담당하는 장군에 대한 충성을 대가로 한나라의 독립행정이 인정되었습니다. 또한 도쿠가와 가문의 세습령인 가장 강력한 번을 관리하고 많은 금은 광산도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막부 말기경 덕천씨는 3000만 석 중 260만~270만 석을 직접 가신이 소유하는 등 약 700만 석을 영지로 삼았습니다. 나머지 2300만 석은 다른 다이묘에 의해 유지되었습니다. 한나라의 수(약 270)는 에도시대를 통해 변동하였습니다. 크기별로 순위가 매겨져 번이 매년 생산하는 쌀의 석수로 측정되었습니다. 1돌은 성인 남성 한 명에게 1년간 먹이는 데 필요한 쌀의 양이었습니다. 다이묘의 최소 수는 1만 석이며 장군 이외에는 최대 수는 100만 석 이상이었습니다.
도쿠가와막부 다이묘를 지배하는 정책
막부의 다이묘에 관한 주요 방침은 다음과 같다: 원칙적으로 각 다이묘(도쿠가와 가문으로부터 독립한 자를 포함한다)가 막부에 제출되며, 각 번은 막부의 승인을 필요로 하며 토지 재분배 대상이 됩니다. 192-93 대명왕은 각 장군에게 충성을 맹세하고 무가옥법 또는 무가옥법을 승인했습니다. 참근교대제는 다이묘가 2년 간격으로 에도를 오가며 거주하는 것과 그 가족이 부재 중인 동안 에도에 머물도록 의무화한 제도입니다. 무가법(武家法)은 1615년에 제정된 것으로 막부의 승인 없이 새로운 요새를 건설하거나 기존 요새를 복원하거나 막부 도망자를 인정하거나 공개 허가 없이 다이묘 가문의 혼인을 결정하는 것을 금지한 것입니다. 사무라이에 관한 추가 규칙이 수년에 걸쳐 발행되었습니다. 쇼군은 다이묘나 무사 계급에게 무가정법 등의 법률을 발포했지만, 각 번은 독자적인 법제도와 과세제도를 실시했습니다. 장군은 큰 무능(대규모 반란 등)이 나타나지 않는 한 한나라 통치에 간섭하지 않았고 중앙세도 발행되지 않았습니다. 대신 각 번은 도로와 공식 택배소 정비, 운하와 항구 건설, 군대 제공, 기근 구제 등 봉건적 임무를 수행했습니다. 다이묘끼리는 전략적으로 서로 견제하였고, 삼김공대제에 의해 쇼군이 관찰하는 에도에는 항상 다이묘나 그 가족이 있음이 확인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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